필독  2020년 봄 온라인 학술대회 참가안내 (사전등록 마감)
60910 공고 관리자 2020-05-04 조회 6135


※ 2020-05-25: 브로셔 업데이트 / E2. 강의제목 변경 및 프로그램 소개 추가

※ 2020-05-18: 브로셔 업데이트 / 사전등록 연장안내

※ 2020-05-14: 브로셔 업데이트 / 공동교육 E2. 통합과정모형 강사 변경

 

※ 마감강의 신청 관련

신청인원은 안정적인 강의 제공을 위해 제한되어 있으며, 선착순으로 접수 받고 있습니다. 신청가능인원은 취소자가 발생하는 즉시 실시간으로 반영되고 있사오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수시로 홈페이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사전등록 연장 관련
2020년 5월 18일(월) 14:00 ~ 5월 19일(화) 16:59까지(선착순)

  

  강의변경 관련

- 등록일자 및 강의변경은 사전등록 연장기간(5/6~5/19) 중 결제상태가 [입금확인중]인 경우에만 [수정]버튼을 눌러 변경 가능하며, 입금완료된 경우에는 등록일자 및 강의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첨부된 브로셔 3~4p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번 사전등록 연장은 강의별 신청가능인원의 증원이 아닌 잔여석이 있는 강의에 한하여 진행합니다. 마감된 강의는 추가 등록이 불가능하오니 양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업데이트 요청

봄 온라인 학술대회에 참석이 가능한 링크 및 비밀번호를 신청자에게 휴대전화 및 이메일로 개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학회 홈페이지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토대로 발송되므로 사전에 업데이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업데이트 방법: 학회 홈페이지 [회원전공] 로그인 - [회원공간] - [회원 정보 수정]

 

 

 

 

2020년 봄 온라인 학술대회 일정
2020년 5월 29일(금) ~ 30일(토)

 

 

진행방식
ZOOM (화상강의 프로그램)
학술대회 사전등록자에게 강의실 입장 URL 발송예정

 

 

사전등록 일정
2020년 5월 6일(수) 10:00 ~ 5월 17일(일) 23:59까지(선착순)

 

 

사전등록 연장
2020년 5월 18일(월) 14:00 ~ 5월 19일(화) 16:59까지(선착순)

※ 사전등록이 마감되었으며, 온라인 강의 특성상 현장등록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사전등록 방법/확인
* 사전등록 등록절차

- 한국임상심리학회 홈페이지 (http://www.kcp.or.kr) 접속 후, [회원전용시스템] - [로그인] - [학술행사] - [학술행사/교육] - [학술대회 등록]-[2020년 봄 온라인 학술대회]-[신청하기 클릭]
- 신청이 완료된 후 [학술대회 등록조회]에서 결제방법의 [신용카드 결제] 또는 [무통장입금] 계좌번호 확인하여 등록비 결제

 

 

* 사전등록 확인
- 한국임상심리학회 홈페이지 (http://www.kcp.or.kr) 접속 후, [회원전용시스템] - [로그인] - [학술행사] - [학술행사/교육] - [학술대회 등록 조회]
- [신용카드 결제] 또는 [무통장입금]을 모두 마친 후, [학술대회 등록조회] 등록비 결제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 시 <입금완료> 처리까지 약 3일 정도 소요됩니다.
※ 입금 양식(성명+생년월일) 미준수 시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등록비 입금계좌
- 무통장 입금: 기업은행 072-092242-01-014 (예금주: 한국임상심리학회)
- 반드시 [신청인 성명+생년월일]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ex: 홍길동 850101)
- 신청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어려우므로 학회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전용시스템] - [로그인] - [커뮤니티] - [입금확인게시판] 에 내용을 기재하여 확인 요청을 바랍니다.

 

 

비회원 사전등록 안내

- 비회원(게스트/승인대기자)상태에서도 2020년 봄 온라인 학술대회 등록이 가능합니다.

  한국임상심리학회 홈페이지(http://www.kcp.or.kr) 접속 후, [인트로]-[회원가입]-[신규회원가입안내]를 이용하여 회원가입
- 가입이 완료된 후 승인대기자 상태에서 온라인 사전등록 진행

 


취소 및 환불신청기간

사전등록 완료 이후 등록 취소 시, 환불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1차(100% 환불): ~ 2020년 5월 24일(일) 23시 59분까지
- 2차(50% 환불): 2020년 5월 25일(월) 00시 ~ 5월 27일(수) 23시 59분까지
- 환불불가: 2020년 5월 28일 00시부터

 


등록취소 방법
기존 메일로 진행되던 학술대회 환불신청을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결제상태가 입금완료로 표시된 경우에 한하여 환불신청 메뉴 생성

 

1. 학회 홈페이지 로그인-[학술행사/교육]-[학술대회 등록 조회]-환불정보의 ‘환불신청’ 클릭

2. [신용카드 결제] 취소 신청 시, 신청 당일 오후 5시 기준으로 일괄 환불처리 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 신청하는 경우에는 다음 주 월요일에 환불 처리 완료)

3, [무통장입금] 취소의 경우 3일 이내에 등록비가 환불됩니다.

 

 

개인정보 업데이트 요청

봄 온라인 학술대회에 참석이 가능한 링크 및 비밀번호를 신청자에게 휴대전화 및 이메일로 개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학회 홈페이지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토대로 발송되므로 사전에 업데이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업데이트 방법: 학회 홈페이지 [회원전공] 로그인 - [회원공간] - [회원 정보 수정]

 

 


※ 온라인 학술논문 발표 동영상 링크는 등록자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입니다.

※ 학술대회 등록비, 등록안내, 취소 및 환불 규정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 첨부된 <2020년 봄 온라인 학술대회 브로셔>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20년 봄 온라인 학술대회 브로셔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최종 업데이트일자는 파일명 참고)

※ 2020년 봄 온라인 학술대회 참여협조공문은 공지사항의 첨부파일을 확인 부탁드리며, 추가 공문이 필요한 기관의 경우 수신처(소속기관명 및 연락처), 성명, 생년월일을 기재하여 본 학회 대표메일(kcp.or.kr)로 요청바랍니다.

※ 온라인 학술대회 URL과 입장 비밀번호는 이메일과 휴대전화번호로 발송될 예정이오니, 회원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시기 바랍니다.